집 월세 밀린 것을 대신 내줍니다

2020. 10. 29. 11:32내쉬빌 한인 커뮤니티 톡/뉴스

반응형

<<집 월세 밀린 것을 대신 내줍니다>> 


테네시 주 데이비슨 카운티에서는Nashville Conflict Resolution Center/내쉬빌 분쟁 해결 센터를 통해 임차인과 집주인이 받을 수있는 임대료 구제 자금이 있습니다.


The 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COVID-19의 확산을 늦추기 위한 방편으로, 임대료  지불을 할 수 없다는 이유로 강제퇴거 당하는 것을 중단하게 했습니다.  그러는 사이, 임차인이 임대료를 낼 수 없을 때 부동 자산이 압류로 넘어가게 생긴 건물주에게  재정적 부담이 커지고 있습니다 .

Lisa Myrick [리사 마이릭]에게는 바이러스가 전세계에 몰고온 팬더믹 여파로 특히 힘든시기였습니다. 그녀는 사위가 죽은 후 딸과 손자를 돌보고 있습니다.  사위를 땅에 묻고나서 일주일도 안 돼서 일하러 돌아 왔으나 일자리에서 떨려 나왔습니다.  직업이 없으니, 리사는 집세를 낼 수 없는 상태입니다. 내쉬빌 분쟁 해결 센터에서 배포 한 Metro의 CARES Act 구제금을 통해 그녀는 자신을 대신하여 3 개월치의밀린 임대료를 해결받을 수있었습니다.  비영리 전무 이사 인 Sara Figal [사라 피갈]이 집주인에게 수표를 발부해 보냈기 때문입니다.


한편 Lisa는 임대료 지원 프로그램으로 인해 더 이상 집에서 좇겨나갈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100 %  더 나아져 살 것 같습니다.  큰 짐이 제 등에서 벗어나간 것 같았습니다.  말 그대로 숨을 쉴 수있을 것 같았어요.  지금은 돈 내야 할 다른 일들을 처리할 수 있고 새로운 직업을 얻는 데 집중할 수있게 되었습니다."라고 Myrick이  말했습니다.

" 민주주의가 제대로 기능하는 것같습니다. 훌륭합니다!" 라고 Figal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 302,000 이상을 내 주었는데, 이는 아직 11 월 1 일도 되기 전에 발급한 액수입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이 보조금을 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주인인Tiffany Brantley [ 티파니 브랜 틀리]는 어느 시점에서인가 그녀가 집 융자로 갚아야할  여러 모기지/mortgages 에 갇혀 버려 어쩔 줄 모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집주인들은 망한 것입니다.  당신이부동산을 하나만 소유하든 20 개를 소유하든, 수많은 작은 집주인들은 보험이없고 내야할 융자금/ 모기지가 있습니다. 그래서 세입자들이 돈을 지불 할 수 없을 때마다 당신은 어떻게 융자금을 막아야 하는지 방법을 알아 내야합니다. 지금 당신이 갑/Paul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을/Peter의 돈을 빼앗아 와야하는 처지에 있기 때문에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

다행히 그녀의 세입자 중 일부는 임대료 구제금을 받을 수있었습니다.   Brantley는 "내쉬빌 분쟁 해결 센터 (NCRC)로부터 5 개의 수표를 받았는데 이에 매우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분의 돈은 그녀가 자폐 아들을 치료하는 데 드는 비용으로 쓰게 도움이됩니다.


여기에서 임대료 구제 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ivNDUGkH6qfIAiGCakzO3CxAHH2uj63AEelqBawTp1WZ3jg/viewform
보조금이 필요한 사람들은 코로나 전염병에 의해 어떻게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는지 입증해야 합니다. 임차인에게이 임대료 감면 수표를받을 수있는 기한이 12 월 18 일로 연장되었습니다.


Nashville Conflict Resolution Center가 기부 할 돈이 엄청나게 많지만, 이 비영리 단체는 실제로 자금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유형의 일을 계속할 수 있도록 기부를 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송금 하여 기부할 수 있습니다; https://give.nashvilleconflict.org/give/265979/#!/donation/checkout

 

Free Mediation Request

Mediation is a confidential process in which participants resolve their conflicts with the help of a trained and impartial third person. Please fill out the following to request services. If you are in need of RENT ASSISTANCE as a tenant or a landlord, ple

docs.google.com

 

-----

기사제공 및 번역: 레베카 (내쉬빌 한인 카톡방)

기사 원문: 클릭 여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