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ge] 내쉬빌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급증하는 원인은 외부 관광객들

2020. 7. 26. 00:17내쉬빌 한인 커뮤니티 톡/레베카 생생영어

반응형

버스나 차가 급 정거하면서 승객이 급작스럽게 우루루 몰리는 것을 경험해 보았나요? 파도가 확 덮치거나, 바람이 상승기류로 확 불어 올라가는 것을 묘사하는 단어가 있습니다.  엄청난 상승세나 기류가 몰리는 상황을 어떻게 표현할까요?

 

- Abrupt? 인가요?

 

- 갑작스러운, 불시에 일어나는의 뜻으로 유사하나 다음의 기사에 동사형으로 여러번 언급 되어 있습니다. Surge [써얼지]라는 단어가 제목과 여러 문단에 나와있나 보세요;

 

-----

 

미국 전역에서 진행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병이 휩쓸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뮤직 시티가 관광객들이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내쉬빌의 공식 웹사이트에 꼽히고 있습니다.  그러나 남부 도시에 마스크를 쓰지도 않은 방문객들이 떼거지로 몰려드는 것이 새 확진자가 대거 나오고 테네시의 병원 입원율이 급증하면서 공식적으로“적색 지대”로 명시 된 테네시가 더 악화되지 않을까 내쉬빌 주민들과 건강 전문가들을 우려하게 하고 있습니다. 

한 내쉬빌 EMT(a specially trained medical technician: 응급 처치를 하게 특별히 훈련 받은 의료 요원)는 방문객들은 이 나라가 유행병의 한가운데에 있다는 것을 잊어 버린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테네시 는 4 월에 바이러스 제한을 완화 조취한 최초의 주들 중 하나로, 단 3개월 만인 7 월 현재 새롭게 확진되는 사람들의 수로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백악관은 개별적으로, 내쉬빌이 검진에서 양성 결과로 나오는 비율이 너무 높아서, 마이애미 , 라스베가스 , 그리고 뉴 올리언스를 포함하여 "공격적인" 대책을 세워야할 미국내 11대 도시들 중 하나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지역 공무원들이 7 월에 마스크 강제 착용 명령을 내린 내쉬빌 내에서, 병원 시스템은 더 많은 외곽 지역에서 확진자 발생이 확산되는 영향을 감지하기 시작했습니다.  금요일에 광역 내쉬빌 공중 보건부에서 이 전체 도시의 병원 침대들 중 단지 17 %만 비어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용 가능한 ICU 중환자실  침대도 17 %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두 수치 모두 도시가 경제 활동을 재개시하기 위한 기준 인 20 %에 비해 훨씬 낮은 수준입니다.

또한 내쉬빌 시는 금요일 하루에 294 건의 새로운 확진 사례가 생겨19,124 건의 전체 합계를 만들어 냈다고 보고했습니다.  지금껏 내쉬빌에서 지금까지 174 명 이상이  사망했으며, 이는 주 전체 사망자 수의 약 18 %를 차지합니다.

내쉬빌 시장 존 쿠퍼, 조기 재개 계획을 철회하고, 마스크 의무적 착용 및 이주 7 월 2일로 부터 2주간 데이비슨 카운티에있는 모든 술 집들을  폐쇄하는 조취를 취했습니다.   이달 초, 수정 사항을 덧붙여 도시 재개장 계획의 2 단계로 되돌렸으며, 술을 제공하는 식당은 밤 10시에 문을 닫아야한다고 명했습니다.

Cooper 내쉬빌 시장은 목요일 브리핑에서, “우리가 이것을 함께 해나가야 합니다.  이것 외에는 이 팬데믹, 세계적 대유행을 멈출 방법이 없습니다"라고 호소 했습니다.
내쉬빌은 치명적인 바이러스의 확산을 줄이기 위해 특별한 조치를 취했다지만, 주민들은 음악 도시로 몰려드는 관광객이 그렇게 대비 되지 않았다고 걱정합니다.

Vanderbilt University Medical Center/밴더빌트 대학 병원의 전염병 의사 인 William Schaffner 박사는 Daily Beast신문사에게 내쉬빌이 “그런데로 버티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지역 주민들은 마스크 쓰기를 시행하고 있지만 시내 다운타운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그다지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있습니다”고 말하면서, "주말에 사람들은 여전히 종교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바이러스는 그 단체로 모이는 활동을  술집들만큼이나 좋아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테네시 주에있는 더 많은 농촌 및 공화당 카운트들이 확진 사례들을 촉발시키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테네시는 짙은 붉은 색이며 도시는 비교적 작은 파란색 점입니다.  따라서 도시 외부로 나가면 마스크 착용이 보이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정치 지도력에 귀 기울이고 착용하지 않기로 결정한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백악관 은 공공 통합 센터 (Center for Public Integrity) 에서 얻은 보고서에 따르면 테네시는 이미 치명적인 바이러스 결과에 직면하고 있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백악관 코로나 태스크 포스 ~ 7 월 14일자 문서에서 , 테네시공중 보건 관계자는 “red zone” status "붉은 색 지대" 단계에 이르렀으며, 지난 주에 10 만 명 주민에 대한 100 명 이상의 새로운 환자가 발생했음을 발표했습니다.

연방 정부가 FEMA 지원 및 의료 용품을 주정부에 배치했다고 발표하면서 Tennessee는 새로운 사례가 증가해 왔는데, 지난주에 걸쳐 검진 결과가 양성 으로 나오는 것이 감소하였다고 말하고. 테네시의 쉘비 카운티, 데이비슨 카운티 및 러더 포드 카운티는 새로운 확진 사례의 50 %를 차지한다고 밝혔습니다.

테네시의 재택 근무 중에 경제 활동이 중단 된 후에 절실히 필요한 관광의 유입은 이미 COVID-19 수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우리의 음악 도시가 급진적으로 확진자가 증가하는 11 개 도시 중 하나이고, 이 지역은 바이러스 발생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하고 있다는 강력한 지표를 보이고 있어 우려하는 것입니다.  

샤프너 박사는 “우리는 주 전체적으로 마스크 착용에 협조할 필요가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중점을 두어야하며, 집단으로 모이지 않아야 하는데, 여기에는 종교 모임도 포함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스크 착용으로 확진률이 증가하던 것이 결과가 개선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람들이 실제로 주 전체적으로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하고 사람들이 모이지 않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정부에서 계도하고 있습니다. 

 

번역: 레베카 - 내쉬빌 한인 톡방

 

원문출처:

 

https://www.msn.com/en-us/news/us/coronavirus-is-surging-in-nashville-but-tourists-just-want-to-party/ar-BB179SIw

 

Coronavirus Is Surging in Nashville—but Tourists Just Want to Party

When prospective tourists visit Nashville’s official website, they’re told the Music City is “good to go” despite the ongoing coronavirus pandemic surging across the United States. But the hordes of mask-less visitors crowding the southern city hav

www.ms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