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에게도 밴더빌트 병원 취업기회

2020. 2. 21. 09:59내쉬빌 한인 커뮤니티 톡/기타정보

반응형

뇌성 마비, 자폐증, 실명의 장애인에게도 밴더빌트 병원의 취업 기회가 주어지다


장애를 가진 젊은이들이 Vanderbilt University Medical Center /밴더빌트 대학 병원에서 일자리를 얻고 있습니다.


15 년 동안, Vanderbilt는프로젝트 검색 (Project SEARCH)이라는 직업교육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수한 40명의 장애인을 고용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우리 같은 사람은 대부분 일자리를 구하는 데 많은 지분을 얻지 못하지만,  Vanderbilt에는 직장에 적응해 낼 수있는 놀라운 기회가 있습니다."라고Vanderbilt의 Project SEARCH 강사인 Brandon Pflug가 말했습니다.


Pflug는 "[학생들]이 병원 부서에서 다른 사람들이 하는 그 일을 정확하게 수행하는 인턴쉽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현재 10 명의 견습생이 있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6 시간의 교육 활동에 참석합니다. 인턴은 18 세 이상 이어야 하며 고등학교 수료증 / 졸업장 요건을 충족하고, 직업 재활 서비스를 받을 자격이 있으며, 취업을 본인이 원해야 합니다.


Rinetta Taylor는 11 년 전에이 프로그램을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어린이 병원에서 식사 시중드는 일로 취업해 있습니다.  테일러는 "너무 좋아요"라고 말했습니다.  33 세의 Taylor는 뇌성 마비 및 특정 인지 장애가 있습니다. 그녀는 조산아로 태어나, 몸무게가 1 파운드에 불과했습니다.  Taylor는 Vanderbilt의 NICU에서 교육 과정 시간을 이수 했습니다.


테일러는 “사람들이 내가 이렇게 해내리라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저 좀 보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환자 가족에게 정말로 새로운 희망을줍니다.


말리 크랭크 쇼 (Marlee Crankshaw) 간호사는 "이 사실을 많은 가족들에게 알려 주었어요.  [제가] 아기를 돌볼뿐만 아니라 가족에게 희망을 줄 수있는 특권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Vanderbilt의 Project SEARCH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am Hollingsworth ( p.hollingsworth@progress-inc.org) 에게 이메일로 문의 하십시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