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파리, 개구리가 함께 사는 이야기

2023. 3. 26. 21:56문학 外/By Chat-GPT

반응형

한가한 어느 날, 어느 마을의 고개에 있는 작은 연못에서 개구리와 파리가 살고 있었습니다. 모기도 그 연못 주변에서 떠돌고 있었죠.

 

어느 날, 파리는 개구리에게 "우리가 여기서 같이 살면서 어울려야겠다"고 말했습니다. 개구리는 그것에 동의하고, 함께 지내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모기는 그들이 지내는 것을 보고 "어떻게 그렇게 지저분한 곳에서 살 수 있니?"라고 물었습니다. 파리는 "그래도 이 연못이 우리의 집이고, 여기서 살아가야지"라고 대답했습니다.

 

 

하지만 모기는 여전히 싫어했고, 어느 날 개구리가 잠자리에 누웠을 때 모기는 개구리의 귀에 들어가 끈적거리며 말했습니다. "어떻게 이런 더러운 곳에서 살아갈 수 있어? 여기서 나와서 깨끗한 곳으로 가자."

 

그러자 개구리는 귀에 들어온 모기를 밀어내고 당황스러워하며 "내가 살아갈 수 있는 곳은 여기뿐이야. 우리는 함께 살면서 이 곳을 깨끗하게 해나가자"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파리와 개구리는 서로 도와가며 연못 주변을 깨끗하게 하며 지내기 시작했습니다. 모기는 처음에는 이해하지 못했지만, 어느새 그녀도 함께 도움을 주며 더욱 깨끗한 곳에서 함께 살기 시작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도 서로 협력하며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Chat-GPT 질문: 모기, 파리, 개구리를 소재로 글을 써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