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 새끼 곰들이 테네시 밴에 들어가 갇혀서 나오게 될 때까지 경적을 울린 장본인들입니다
다음 번에Gatlinburg/개틀린버그에 가서 자동차 경적 소리가 울리면, 경적을 누르는  장본인이  살아있는 곰일 가능성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Jeff  Stokely는 ASAP  경비 회사와 협력해 일합니다. 그는 금요일에Gatlinburg에있는 고객의 집 밖에 밴을 주차하고 일을 시작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어딘가에서 자동차 경적 소리가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20 분 이 지나서야  그는  그 경적이 자신의 밴에서 나는 소리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조사하러 갔습니다.
그가 밴의 경적을 울리고 있는 작은 곰 두 마리가 있는 것을 발견했을 때, 몇 가지 재미난 일들이 이미 전개 되어 있었습니다.
곰이 운전석 쪽 자동차 문을 통해 올라 탔다고 추론했지만, 그 문은 이미 닫혀 있었습니다.  게다가 잠겨 있기까지 했습니다. Stokely는 곰이 안으로 들어가면서 잠금 버튼을 눌러버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쩔줄 몰라하는 침입자를 비디오로 촬영 한 후 Stokely는 밴의 뒷문을 열었습니다. 두 마리의 새끼는 결국 둔하게 나와서 숲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 엄마 곰은 어디에 있었던걸까요?  Stokely에게는 그것이 큰 관심사이었기에 밴에있는 작은 녀석들을 대할 때 과잉보호할 어미 곰을 조심스레 살펴봤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들이 어미곰을 본 적이 없다고말했습니다.

 

https://www.10tv.com/article/these-bear-cubs-locked-themselves-tennessee-van-then-honked-until-they-were-let-out-2019-oct

 

These bear cubs locked themselves in a Tennessee van, then honked until they were let out

The next time you hear a car honking in Gatlinburg, just remember - there's a real-life chance that it's a bear pressing the horn.

www.10tv.com

출처: 내쉬빌 한인 커뮤니티 톡 - 카톡방 가입 https://open.kakao.com/o/gFNVYAlb

 

Nashville Korean Community Tok

Nashville ,한인 공동체의 만남과 소통의 장으로서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하고 대화하며, 서로 돕고 협력하는 우리가 진정 빛나는 리더입니다!

open.kakao.com

내쉬빌 한인 네트워크로 돌아가기

 

내쉬빌 한인 네트워크

기원 제임스 로벗슨, 존 도넬슨, 그리고 산악탐험대에 의해 1779년에 발견 되었다. 내쉬빌이란 지명은 미국의 혁명적 전쟁 영웅, 프랜시스 내쉬의 성을 따랐다.

www.text4soul.website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