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도시에 나타난 큰 야생 곰>>


오늘 6월 22일 월요일 아침 로스 앤젤레스 미션 칼리지 대학교와 주변 주거 지역을 돌아 다니던 250 파운드짜리 암컷 곰을 안전하게 옮겼다고 로스 앤젤레스 경찰국이  발표하였습니다.
경찰들은 처음에 이 지역의 골프장에서 곰을 목격했다는 보고에 응했다고 현장의 LA 경찰국 상사가 말했는데, 경관들이 이에 응답하여 출동하고 주민들에게 밖으로 나오지 말고 집 안에 머물러 있으라고 지시했다고 합니다.
이 곰은 오전 11시 직전에 방송국 직원들이 도착했을 때 마음껏 누비고 다니는 모습이 비디오에 포착 되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얼마 후, 이 덩치 큰 동물이 길을 건너 주거 지역을 돌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연방 물고기와 사냥감 전담반 (Federal Department of Fish and Game)의 직원이 출동했고, 큰 동물에 대해 진정제 화살/다트를 사용하여 포획되었다고 LA 경찰국의 경사가 말했습니다.
오전 11시 10 분 직전에 여러 경찰 순찰대가 나와있는 근처 길가에서 이 곰이 불안정하게 움직이더니 넘어졌습니다.  얼마 후, 이 암 곰은 보도에서 움직이지 않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LA 경찰국에 따르면 이 곰은 트럭에 실렸고 안전하게 다시 야생 상태로 옮겨 졌다고 합니다.


(원문 기사 내의 동영상을 보십시오)

인명 피해가 없어 다행입니다만, 먹이를 찾아 사람들이 사는 곳까지 내려온 야생 동물도 가련합니다.  지구는 우리 인간만 누리는 공간이 아니니, 말 못하는 짐승의 권리도 배려하여 환경과 공생을 한 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후손을 위해 지구 상의 덜 오염된 환경을 위해 쓰레기 분리 수거나 플라스틱 사용을 자제하는 등 우리가 실천할 수 있는 작은 생활의 결단들이 모여서 변화가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기사 번역 : Rabecca Shin (내쉬빌 한인 커뮤니티 카톡방)

 

https://ktla.com/news/local-news/bear-spotted-on-l-a-mission-college-campus/?fbclid=IwAR1EzynbhwBkKr0SxqMjnTGAnMoQibMYg_HHKS31ZTn2osgYezm8cMJi9Xs

 

Bear roams Sylmar residential area after sighting on L.A. Mission College campus

Authorities have safely removed a 250-pound female bear from a Sylmar neighborhood after she was spotted roaming the campus of Los Angeles Mission College and the surrounding residential area on Mo…

ktla.com

 

커피쏘기 / Buy me a coffee커피쏘기 / Buy me a coffee

+ Recent posts